본문 바로가기
주요 이슈

오프라인 강자 온라인에서도(?)

by ţŠ2021. 3. 25.
728x90

그동안 온라인에서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했던 '롯데'가  이제야 좀 정신을 차린 것 같다.

사실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지금이라도 방향을 제대로 잡는다면 가능성이 없지 않다.

 

롯데는 한국의 유통 공룡으로 칭할 만큼 우리 삶 곳곳에 없는 매장이 없다.

하지만 시대가 변한 만큼 유통은 온라인이 대세일 수밖에 없고, 이곳에 기회가 있다.

 

앞으로 유통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중심 이동이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이미 그 가치를 쿠팡 상장을 통해 우리는 보았다.

 

롯데가 쿠팡과 경쟁하는 날을 소비자로서 기대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