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동안 온라인에서 이렇다 할 성과를 내지 못했던 '롯데'가 이제야 좀 정신을 차린 것 같다.
사실 좀 늦은 감이 없지 않지만 지금이라도 방향을 제대로 잡는다면 가능성이 없지 않다.
롯데는 한국의 유통 공룡으로 칭할 만큼 우리 삶 곳곳에 없는 매장이 없다.
하지만 시대가 변한 만큼 유통은 온라인이 대세일 수밖에 없고, 이곳에 기회가 있다.
앞으로 유통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중심 이동이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이미 그 가치를 쿠팡 상장을 통해 우리는 보았다.
롯데가 쿠팡과 경쟁하는 날을 소비자로서 기대해 본다.
반응형
'주요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이퍼로컬의 선두주자 '당근마켓' (0) | 2021.04.12 |
---|---|
롯데의 선택은 글쎄... (0) | 2021.03.26 |
유통 공룡 롯데, 다시 살아 날까? (0) | 2021.02.26 |
장기투자에 집중하라 (0) | 2021.02.21 |
바이든의 미국 "대한민국의 미래" (0) | 2021.0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