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 서비스

펜타그래프방식, 라이프썸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by ţŠ2021. 8. 12.
728x90

키보드를 많이 쓰는 1인으로 되도록이면 편한 키보드를 쓰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잘 맞는 키보드를 찾기는 쉽지 않더라고요. 매장에서 사용해 보고 선택하면 좋으련만 대부분은 인터넷에만 떠 있어서 잘 알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주로 후기를 참고하는 편인데, 이번에 가성비가 괜찮은 키보드를 사게 되어서 추천합니다. 

 

아래 내용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 본 후 개인적으로 평가한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참고하세요.

 

■ 장점

Full Size 110키 키보드로 편리하다
키간 거리가 적당하고, 높이가 낮아 오타를 줄여준다. 
적은 힘으로도 타이핑이 가능해 오래 사용할 수있다.

라이프썸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

 

요즘은 노트북 사이즈의 키보드가 많은데, 숫자판을 써야 하는 경우는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숫자판이 있는 Full Size 키보드가 첫째 구매 조건이었습니다. (괜찮은 상품이 의외로 많지 않아요.)

그리고 타건감이 부드러운 키보드를 찾았습니다. 타이핑할 때 힘이 많이 들어가면 손가락과 손목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하는 경우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키간 거리가 가까우면 아무래도 오타가 잘 나기 때문에 노트북과 유사한 키보드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라이프 썸 키보드는 키보드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이 3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키보드라고 생각합니다.

라이프썸 슬림 키보드

※ 추가적으로 칭찬하고 싶은 기능은 블루투스로 총 3대까지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핸드폰이나 타블릿 PC도 편하게 연결해서 쓸 수 있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거나 인스타에 글을 쓸 때 등 연결해서 쓰니 참 편했습니다.

 

■ 아쉬운 점

타건감이 좀 가볍다. 그래서 적응이 좀 필요하다.
블루투스로 기기전환 시 약간의 대기시간이 있다. 

전에 쓰던 키보드와 비교(위. 라이프썸 / 아래. RAPOO )

 

 

타건감에 대해서는 후기에서도 지적하신 분들이 있었는데, 노트북 키보드와 비교했을 때 좀 더 가벼운 느낌이 있습니다. 무게감이 좀 없다고 해야 할까요?  개인적으로 적응하는데 며칠 걸렸습니다. 하지만 적응 후에는 잘 쓰고 있습니다. 

또 하나 아쉬운 점은 기기를 전환할 때 우측 상단에 블루투스 전환키를 누르게 되는데 약간 시간차가 있었습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라이프 썸 슬림 블루투스 키보드'로 검색해서 보시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오늘은 실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장. 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추천드렸습니다. 

 

>>최저가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